본문

[방탄소년단/지민,제이홉] 야후재팬 라이프매거진 (번역) 3 _[BTS/JIMIN,JHOPE]

【마지막으로】 히트곡 가득!! 새앨범 「FACE YOURSELF」!



- 제작할때의 생각나는 에피소드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J-HOPE

녹음을 하면서 단것을 먹었어요! 회사직원이 여러가지 준비를 하셨어요. 그 덕분에 에너지를 받고 무사히 녹음을 마치고, 최고의 앨범이 완성되었다고 생각합니다.


JIMIN

키가 높은 곡이 있어서 녹음이 힘들었습니다. 그게 이번 앨범을 만들때 기억이 나네요.




- 마음에 드는 곡이 있나요?


J-HOPE

요즘은 「Spring Day」에요. 물론 계정이 봄이라는 것도 있고, 시간이 갈수록 이곡이 좋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일본어 버전도 한국어 버전도 모두 가사가 좋아요!


JIMIN

저는 전부 좋아합니다! 제가 말하기 뭐하기만, 역시 BTS의 음악은 최고! 자신있게 추천할수 있어요!




- 어떤 상황에서 앨범을 들으면 좋을까요?



J-HOPE

추울때는 「Crystal Snow」가 딱이라고 생각해요. 눈오는날 「Crystal Snow」을 들으면 겨울을 만끽할수 있을거에요.


JIMIN

저희를 생각하면, 저희의 노래를 들었으면 좋겠습니다만, 신날땐 「MIC Drop」,  기분이 좋을땐 「Spring Day」, 좀 우울할땐 「Crystal Snow」을 들었으면 좋겠어요.




- 팬이 아닌 분들이 이것만은 들어줬으면 하는 1곡은?



J-HOPE

1곡만요? 고르기 어렵네요...(고민)



JIMIN

앨범의 곡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듣는것이 가장 좋아고 생각합니다. 끝까지 들으면 틀림없이 BTS를 좋아하게 될거에요!





J-HOPE

역시 JIMIN! 역시 BTS의 스타일은....



JIMIN

「MIC Drop!!!」



J-HOPE

그렇죠~! 역시!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전달된다고 생각하니, 「MIC Drop」을 듣고 우리의 에너지를 느껴주세요.





BTS 일본 3rd 앨범 「FACE YOURSELF」는 4월 4일(수) 출시! 자세한 내용은 BTS공식 홈페이지 체크!












 [방탄소년단/지민,제이홉] 야후재팬 라이프매거진 (번역) 1

 [방탄소년단/지민,제이홉] 야후재팬 라이프매거진 (번역) 2

 [방탄소년단/지민,제이홉] 야후재팬 라이프매거진 (번역) 3



공유

댓글